'다만세' 이시언 "대학 선후배 박진주, 자연스러운 케미 돋보여" 종영소감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이시언이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1일 SBS 수목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가 막을 내린 가운데 해성(여진구)의 친구 신호방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시언이 아쉬운 종영 소감과 함께 마지막 회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마지막 촬영 당시 정원(이연희)의 집을 배경으로 촬영된 사진으로 이시언은 촬영장을 떠나기 아쉬운 듯 집 앞에 쪼그리고 앉아 브이를 그리기도 하고,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기도 하며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토록 그의 아쉬움이 느껴지는 이유는 바로 '다만세' 속 그의 임무가 특히나 막중했기 때문. 이번 작품에서 진주(박진주)와 꽁냥꽁냥 로맨스를 피워낸 그는 수갑 프러포즈 신, 설레는 돌직구 고백 신 등 다양한 명장면을 탄생 시켰다. 이로써 그간 코믹한 감초로 열연했던 그가 로맨스에도 탁월한 만능 엔터테이너 연기자임을 증명하게 된 것.

또 극 중 형사로 분한 그는 과거 청호고교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재수사하며 치열하게 고군분투해 결국 진범을 밝혀냈다.

그로 인해 사망한 뒤 억울하게 살인자 꼬리표를 달게 된 해성과 12년 간 살인자의 가족으로 낙인 찍혀 살아 왔던 해성이 동생들의 상처를 치유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그는 "함께 고생하신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이 있어 좋은 드라마가 탄생했다. 너무나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꼭 전해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상대역으로 열연을 펼친 박진주를 언급하며 "진주 씨와 실제 대학 선후배 사이라 더욱 재밌고 자연스러운 케미가 돋보였던 것 같다. 재미있게 봐주시고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도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 비에스컴퍼니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