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2' 콜린 퍼스 "해리의 부활, 큰 도전이고 기뻤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킹스맨: 골든 서클' 콜린 퍼스가 해리의 부활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오전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린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내한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콜린 퍼스, 태런 에저튼, 마크 스트롱이 참석했다.

1편에서 매튜 본 감독은 해리에 대해 "잔인하게 죽을 거다, 구제 조항은 없다"라고 밝혔지만 2편에서 화려하게 부활했다.

해리 역을 맡은 콜린 퍼스는 "내가 다시 컴백하는 것에 대해서는 기대하지 않았다. 단호하게 해리 캐릭터에 대해서는 끝났다고 말을 들었다. 그런데 이렇게 컴백하게 됐다. 해리를 부활시킬 만큼 중요하게 생각해서 기뻤다"라고 말했다.

이어 콜린 퍼스는 "첫 편이 성공을 하고 사랑받을 때 2편은 큰 도전이다. 우리에게도 굉장히 중요한 영화가 됐다. 그런데 크게 의식하지 않았다. 2편을 영리하게 매튜 감독이 잘 설계한 것 같다"라고 밝혔다.

'킹스맨2: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7일 개봉.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