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신정환, '라스' 복귀? 윤종신 발언
들어보니…깜짝
심으뜸, 헉 소리나는 몸매…
'진짜 으뜸맞네'
안재욱 폭로 "신동엽, 병원서
19금 비디오 보다가…"
김남주, 허리 굽힐 필요없는
초대형 밴…'차마저도 우월'
MC그리, 여자친구와의 근황 공개
"서로 열심히…"
'추울텐데'…티아라 큐리,
짧아도 너무 짧은 한 뼘 핫팬츠
'가족여행?' 손태영♥권상우,
삿포로 출국길 포착 [동영상]
"참기 힘들다면…" 성교육 강사 된
강균성, 노하우 방출
'사랑의 온도'로 재회한 서현진X양세종, 또 흥행커플 될까(종합)
17-09-14 15:24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배우 서현진과 양세종이 또 흥행을 이룰 수 있을까.

14일 오후 2시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극본 하명희 연출 남건)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주연배우 서현진, 양세종, 김재욱, 조보아가 참석했다.

남건 PD는 양세종에 대해 "경력이 길지 않은 배우지만 그런 느낌 받을 수 없다"라며 "남자인 제가 봐도 설렌다. 저희 스태프들도 모두가 자기 할 일을 잃고 모니터 앞에서 넋을 빼고 보고 있어서 곤혹스런 상황이 펼쳐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현진에 대해서는 "두말할 거 없이 최고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며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라 넋을 잃고 보고 있다"고 했다.

조보아에 대해선 "현장의 비타민 같은 아름답고 귀엽고 예쁘다"라며 "스토리상 욕을 먹게 될 수 있지만, 연기를 잘 해서 욕을 먹고 싶다는 말이 참 인상적이었다"고 덧붙였다.

남PD는 또 "김재욱은 이번 드라마에서 지금까지 봤던 연기와 다른. 좀더 다양하고 폭이 넓은 연기를 보여주고 계신다"라고 소개했다.


특히, 이 작품은 주연 배우인 서현진과 양세종이 재회해 눈길을 끈다. 전작 SBS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외과의사 선후배로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이번엔 러브라인으로 엮이게 됐다. 두 사람이 재회한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흥행을 이뤄낼 수 있을지 관전 포인트다.

양세종은 서현진과의 재회에 대해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리딩 끝나고 2시간 정도 이야기를 나누면서 완벽하게 이현수(서현진)에 빠지게 됐다"라면서 "이 모든 것은 선배님 덕분"이라고 공을 돌렸다.

서현진은 "양세종은 깍듯한 후배였는데, 이번에 '듀얼'이라는 어려운 작품을 하고 왔더라"며 "앉은 자리에서 이 사람이 남자냐 친구냐는 3초 만에 안다고 하지 않나. 딱 봤는데, 남자가 한 분 계시더라. 남자로 보이더라. 좋은 파트너를 만났구나 생각했다"라고 했다.


김재욱은 전작 '보이스'에서 싸이코패스 역을 맡았던 것과 관련 "전작에 호평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도 "그것 때문에 두려움이 생긴다거나 이번 연기에 더 힘이 들어가거나 하진 않는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서현진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드러냈다. "모든 남자 배우들이 가장 연기하고 싶어 하는 배우"라고 서현진을 치켜 세우면서 "이번에 연기를 하면서 그 이유를 완벽하게 깨달았다"고 말했다.

조보아는 악역을 맡게 된 것에 대해 "밉지만은 않은, 슬프고 불쌍하게 이 캐릭터를 그려보고 싶어 준비하고 있다"라면서 "초반에는 홍아의 인간적인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리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호흡을 맞추는 서현진, 양세종에 대해 "같이 연기를 하면서 서현진 언니는 편안하게 해 주고, 양세종은 심쿵하게 하는 포인트를 주더라"며 "앞으로 제가 갖게 될 감정이 저도 기대가 됐다"라고 미소 지었다.


'사랑의 온도'는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로맨스물이다. 드라마 작가 지망생 이현수(서현진) 프렌치 셰프를 꿈꾸는 온정선(양세종), 자수성가 사업가 박정우(김재욱), 금수저 보조작가 지홍아)(조보아)가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18일 밤 10시 첫방송.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신동엽,병원서 19금 비디오 보다가…"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안재욱이 개그맨 신동엽의 19금 비디오 사랑을 폭로했다. 24일 새벽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 신동엽은 안재욱이 "나와 이건명이 큰 사고를 당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자 "나도 화재 사고 나가지고 뭐..."라고 고백했다. 이에 안재욱은 "그치. 그게 너 저거잖아. 회복될 때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한채영, 한류 홍보대사…'바비인형의 손하트'
조정석 "혜리와 14살차 부담? 케미가 중요"
'우아한 출국' 김남주, 클래스가 다른 공항패션
티아라 '초겨울 롱코트로 완성된 공항패션'
'백년손님'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한영, 독보적인 비율…'단화 신고 여배우들
"'저스티스 리그' 감독판 보여달라"…청원운동 10만 돌파
픽사 '코코', DC '저스티스 리그' 꺾고 북미 흥행1위
제니퍼 로렌스·대런 아로노프스키, 1년만에 결별
'타잔'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박찬욱 BBC드라마 주연 확정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