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냥' 딘딘 "반려견 디디때문에 다른개와 싸웠다" [MD동영상]

'대화가 필요한 개냥' 딘딘(Din Din) "반려견 디디때문에 다른개와 싸웠다" [MD동영상]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딘딘이 반려견 디디와 함께 지내며 다른 개와 싸웠던 일화를 이야기했다. 한편, '대화가 필요한 개냥'은 애니멀 커뮤니케이션 예능으로 김구라가 MC를 맡고 실제 반려동물을 키우는 도끼, 이수경, 딘딘, 이혜정, 선우용여가 출연해 그들이 반려동물과 어떻게 교감하는지 살펴보고 속마음을 풀이해보는 프로그램이다. 15일 밤 8시 20분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딘딘이 반려견 디디와 함께 지내며 다른 개와 싸웠던 일화를 공개했다.

한편, '대화가 필요한 개냥'은 애니멀 커뮤니케이션 예능으로 김구라가 MC를 맡고 실제 반려동물을 키우는 도끼, 이수경, 딘딘, 이혜정, 선우용여가 출연해 그들이 반려동물과 어떻게 교감하는지 살펴보고 속마음을 풀이해보는 프로그램이다. 15일 밤 8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