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서장훈 "술자리에 효린 데리고 오라고 백지영에게 부탁" 자폭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서장훈이 씨스타 효린의 팬임을 전했다.

8일 새벽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 술집'에서는 서장훈과 백지영이 출연해 토크를 나눴다.

이날 신동엽은 백지영에 "옛날에 서장훈 소개팅 해준 적 없냐"라고 물었고, 백지영은 "없다. 오빠한테 여자는 나, 쿨 유리, 서지혜밖에 없다"라고 답했다.

이어 백지영은 "그래서 맨날 (술자리에) '누구 좀 데리고 와라, 뉴페이스 좀 데리고 와라'라고 한다"라고 덧붙였고, 서장훈은 "농담이다. 그냥 '야, 너네만 왔어? 후배들한테 무서운 언니라며. 너희 말은 들을 거 아냐. 그럼 너네 말고 걔들을 오라고 해'라고 했다. 그런데 그렇게 해서 단 한 번도 누굴 데리고 온 걸 본 적이 없다"라며 억울함을 전했다.

또 백지영은 "심지어 오빠가 '누구 좀 데리고 와'라고 했는데 안 데리고 갔다"라고 말했고, 출연진들은 "누구냐. 기억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백지영은 "누군지 기억한다. 그 친구한테 '야, 내가 널 얼마나 지켰는지 아냐. 장훈이 오빠가 널 그렇게 데리고 오라고 했다'라고 했다"라며 서장훈이 보고 싶어 한 여성의 힌트를 나열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씨스타 얘기하는 거냐"라며 "처음 방송했을 때 좋아하는 아이돌을 물어보지 않냐 아무 생각 없이 씨스타 효린이 좋다고 했다. 노래를 정말 멋있게 잘 하더라"라고 자백했다

특히 백지영은 "나한테 얘기할 때는 노래 얘기를 한 적이 없다"라고 말해 당황케 했다.

[사진 = tvN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