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마인드' 이준기, 날렵턱선+눈빛…긴장감↑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크리미널마인드' 이준기의 눈빛이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7일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극본 홍승현 연출 양윤호)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는 심각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거나 아련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시선을 끌고 있다. 날렵한 턱선과 깊은 눈빛이 인상적이다. 스틸 만으로도 그의 감정 표현이 오롯이 전달되며 이준기의 힘을 느끼게 한다.

이준기는 '크리미널마인드'에서 NCI 현장수색요원 김현준 역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13회에서는 프로파일러 김현준이 살해 용의자로 긴급 체포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누구보다 피해자의 입장에 서서 그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분노했던 현준이 심문실에서 수갑을 차고 있는 모습은 그 자체로 극적 긴장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7일 '크리미널마인드' 14회 방송 분에서는 현준과 선우(문채원)가 얽혀있는 과거 나들강 사건의 전말이 밝혀질 것으로 예고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심문실에서 현준과 기형(손현주)가 강렬하게 대치하며 대립한다. 위기에 몰린 현준이 누명을 벗고 결백을 증명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7일 밤 10시 50분 방송.

[사진 = 나무엑터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