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윤시윤 "과즙 메이크업 좋아"…이세영 "설리 좋아하는 거지?"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세영이 윤시윤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On Style '겟잇뷰티 2017'(이하 '겟잇뷰티')에서 이세영은 제작진에게 '팔로우 하고 싶은 SNS 핫 룩을 찾아 투표를 받으라'는 미션을 받았다.

이에 심혈을 기울여 가을 메이크업, 과즙 메이크업, 혼혈 메이크업, 힙걸 메이크업을 핫 룩으로 선정한 이세영은 윤시윤, 김민재, 동현배에게 "여자친구 메이크업 1픽은?"이라고 물었다.

김민재는 "혼혈 메이크업", 동영배는 "난 수지(가을 메이크업). 아냐... 힙합 가야 돼. 힙걸 메이크업", 윤시윤은 "아냐. 과즙 메이크업이야. 나는 이런 네추럴한"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세영은 "네추럴한 설리를 좋아하는 거지? 이 아티스트들을 고르는 게 아냐. 이상형 월드컵이 아냐"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윤시윤, 김민재, 동현배는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차태현이 등장했다. 그의 1픽은 혼혈 메이크업. 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차태현은 "저 메이크업은 블랙핑크라서 괜찮아"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세영은 "내가 하는 거라니까"라고 버럭 하며 투표를 서둘러 마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 On Style '겟잇뷰티 2017'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