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서우부터 박선호까지…연극 'S다이어리' 직관 인증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연극 'S다이어리'(제작 익스트림플레이 연출 임길호)가 연일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연예인들의 직관 인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김민경은 지난 13일 배우 서우와 함께 연극 'S다이어리'를 관람, 이를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했다.

이는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연극 'S다이어리'의 여주인공 나진희 역의 배우 김사희의 응원방문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김민경, 서우, 김사희는 지난 7월 1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플러스 '떠나요, 둘이서'에서 절친 삼총사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병원선'에서 주인공 하지원의 후배 의사 김재환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 배우 박선호 역시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극티켓 등 3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연극 'S다이어리' 직관 인증을 했다.

그런가 하면 케이블채널 tvN '소사이어티 게임'에서 활약한 바 있는 모델 신재혁과 김선빈 역시 23일 각자의 SNS를 통해 연극 'S다이어리' 직관 인증을 했다.

배우 박선호, 모델 신재혁, 김선빈은 연극 'S다이어리'에서 규현과 아인 1인 2역 남주역할을 소화하고 있는 배우 병헌과 동갑내기 친구로 최근 연극무대에서 배우로서 열일 중인 병헌에 대한 응원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최근 연이은 연예인들의 직관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연극 'S다이어리'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3년 초연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작품으로 배우 병헌, 김사희 등이 합류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익스트림플레이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