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손님' 서현진, "예비 남편에 먼저 고백하고 첫키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방송인 서현진이 "예비 남편과 사귈 당시 내가 먼저 첫 키스를 했다"고 고백했다.

24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서는 MC 김원희-성대현의 '염전 강제 소환 특집' 두 번째 이야기와 마라도 사위 박형일과 해녀장모 박순자, 천하장사 이만기와 제리장모 최위득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 날 스튜디오에는 결혼을 100일 앞둔 예비 신부 서현진과 결혼 7년 차 배우 김형범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골드미스 방송인 서현진이 예비 신부가 돼 '백년손님'을 찾아오자 패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서현진은 이 날 방송에서 6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전문의인 예비 신랑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을 약속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MC 김원희가 "누가 먼저 사귀자고 했냐"고 묻자 서현진은 "사실 제가 굉장히 솔직한 성격이다. 그래서 내가 먼저 '나는 당신이 좋다'고 고백했고, 사귀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서현진은 "남자친구가 사귀기로 하고, 몇 번을 만나는데 손도 안 잡더라. 그래서 첫 키스도 내가 먼저 '내일 뽀뽀할 거예요' 예고하고 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패널들은 "대박이다", "완전 통보다"며 저돌적인 서현진의 반전 매력에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또 이날 서현진은 예비신랑의 모습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예비 신랑의 사진이 공개되자 패널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24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