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밤도깨비 #게임머신 #케미요정 #B급 새벽감성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이수근이 '밤도깨비'에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워터파크에 입장해 초대형 워터슬라이드 1등으로 타기에 도전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수근은 밤샘을 위해 편한 옷은 기본이고, 대용량 커피까지 준비하는 철저함을 보이는 등 '밤도깨비'에 완벽하게 적응한 모습이었으며, 베이스캠프까지 멤버들의 이동을 책임지는 든든한 '베테랑깨비'로 활약했다.

또 '밤도깨비' 공식 게임머신 답게 멤버들과의 밤샘이 지루하지 않도록 미니 족구, 돗자리 서바이벌 등 끊임없이 유쾌한 게임을 제안하며 뜨거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지샐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수근은 시간요정으로 마마무가 등장하자 잠 쿠폰 배 노래 게임을 시작, 0.5초 만에 만든 비공식 '밤도깨비 송'으로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는가 하면 노래 게임 최강자라는 명성에 걸맞게 재치 넘치는 활약상을 보여줬다.

무엇보다 '밤도깨비'에서 누구와 함께 있더라도 특유의 개그감을 발휘하고 스스럼없이 장난을 주고받으며 깨알 같은 예능 케미를 만들어 가고 있기에, 앞으로 펼쳐질 이수근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이처럼 밤샘과 노숙을 이어가며 '밤도깨비'만의 B급 새벽 감성을 만들어 가고 있는 이수근이 다음주에는 또 어떠한 미션을 받아 멤버들과의 즐거운 기다림을 선사하게 될 지 주목된다.

한편, 이수근이 출연하는 JTBC '밤도깨비'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