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리뷰] '판듀2' 거미X육성재, 양희은X산들 이기고 '10대 판듀' 선정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판타스틱 듀오2' 거미, 육성재가 양희은, 산들을 이기고 '판듀'가 됐다.

13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2')에서는 양희은과 스타 판듀 산들, 거미와 스타 판듀 육성재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양희은의 스타 판듀로는 황치열, 김영호, B1A4 산들, 아이콘 구준회, 우주소녀 유연정이 출연했다. 이들은 각기 다른 사연을 전하며 양희은 팬임을 자처했다. 각기 다른 곡을 열창하며 양희은을 존경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구미 마이클잭슨' 황치열, '김포 제빵왕' 김영호, '다대포 꽃집 총각' 산들, '합정동 돌려차기' 구준회, '울진 구멍가게 손녀딸' 유연정은 1:5 대결을 펼쳤다. 양희은과 함께 '한계령'을 열창했다.

1:5 대결 결과, 양희은이 직접 1:3 대결을 펼칠 다음 진출자를 선택했다. 주인공은 구준회, 산들, 황치열이었다. 양희은은 이들과 함께 다음 라운드에서 '꽃병'을 불렀다. 그 결과, 양희은은 산들을 최종 스타 판듀로 뽑았다.

이후 파이널 대결이 펼쳐졌다. 거미는 앞서 스타 판듀로 뽑은 '용인 월척남' 육성재와 함께 '기억 상실' 무대를 펼쳤다. 거미는 물론 육성재의 가창력이 재평가 되는 무대였다.

거미, 육성재 무대에 이어 양희은과 산들이 무대를 꾸몄다. 양희은은 '다대포 꽃집 총각' 산들과 함께 '봉우리' 무대를 선보였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듯 서로를 위로하고 보듬는 무대가 돋보였다.

두 팀의 무대가 모두 전해진 뒤 판정단이 왕중왕전의 승자를 뽑았다. 우승팀은 거미와 육성재였다. 육성재는 "정말 많이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