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한겨울 하의실종' 청하,
강추위에 창백해진 다리
'눈처럼 반짝반짝'…김태리,
폭설 속 빛나는 미모
'마약 혐의' 이찬오, 황당한 '백스텝' 호송차 탑승
'슈퍼쇼7', 이특은 울었고
최시원은 사과했다
김지석 "유인영과 친구 이상으로
발전할 수도…"
'과즙미 팡팡'…아이유,
사진 뚫고 나오는 사랑스러움
'단체로 작정했네'…레이샤,
시스루만 걸치고 야릇 안무
'레깅스인 줄'…오연서,
초밀착 가죽 롱부츠
[MD리뷰] '판듀2' 거미X육성재, 양희은X산들 이기고 '10대 판듀' 선정
17-08-13 19:48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판타스틱 듀오2' 거미, 육성재가 양희은, 산들을 이기고 '판듀'가 됐다.

13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듀오2'(이하 '판듀2')에서는 양희은과 스타 판듀 산들, 거미와 스타 판듀 육성재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양희은의 스타 판듀로는 황치열, 김영호, B1A4 산들, 아이콘 구준회, 우주소녀 유연정이 출연했다. 이들은 각기 다른 사연을 전하며 양희은 팬임을 자처했다. 각기 다른 곡을 열창하며 양희은을 존경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구미 마이클잭
슨' 황치열, '김포 제빵왕' 김영호, '다대포 꽃집 총각' 산들, '합정동 돌려차기' 구준회, '울진 구멍가게 손녀딸' 유연정은 1:5 대결을 펼쳤다. 양희은과 함께 '한계령'을 열창했다.

1:5 대결 결과, 양희은이 직접 1:3 대결을 펼칠 다음 진출자를 선택했다. 주인공은 구준회, 산들, 황치열이었다. 양희은은 이들과 함께 다음 라운드에서 '꽃병'을 불렀다. 그 결과, 양희은은 산들을 최종 스타 판듀로 뽑았다.

이후 파이널 대결이 펼쳐졌다. 거미는 앞서 스타 판듀로 뽑은 '용인 월척남' 육성재와 함께 '기억 상실' 무대를 펼쳤다. 거미는 물론 육성재의 가창력이 재평가 되는 무대였다.

거미, 육성재 무대에 이어 양희은과 산들이 무대를 꾸몄다. 양희은은 '다대포 꽃집 총각' 산들과 함께 '봉우리' 무대를 선보였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듯 서로를 위로하고 보듬는 무대가 돋보였다.

두 팀의 무대가 모두 전해진 뒤 판정단이 왕중왕전의 승자를 뽑았다. 우승팀은 거미와 육성재였다. 육성재는 "정말 많이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이찬오 '백스텝' 호송차 탑승…황당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마약 혐의로 체포된 이찬오 셰프가 뒷걸음질로 호송차에 올라타는 기이한 행동으로 또 한 번 화제를 일으켰다. 이찬오 셰프는 16일 법원 구속영장 실질 심사를 받고 나온 뒤 취재진을 발견하자 뒷걸음질로 호송차에 올라탔다. 여론을 의식한 행동이었으나 이는 오히려 네티즌들의 웃음거리로 전락했다.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전효성·신수지·청하 '시상식 밝힌 꽃미모'
박정민 "영화 속 스타일링, 실제 아버지 옷"
이병헌 "전단지 알바 촬영, 나인줄 모르더라"
레이샤, 섹시 이미지 굳힌다…첫무대 공개
영화계 결산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매일이 리즈 경신' 전효성, 클로즈업에도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전세계 4905억원 흥행수입
드웨인 존슨 "2024년 美 대통령 선거 출마 100% 고려"
'엑스맨X어벤져스' 꿈의 조합 탄생…마블팬 설렌다
디즈니, 폭스 인수하면 '울버린' 등 마블캐릭터 10개 사용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