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리뷰] '런닝맨' 전소민X유리X수영 악녀, 예능도 레이스도 잘하는 소녀시대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끝까지 악녀로 남았다.

13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여름방학 특집 2탄'으로 소녀시대 윤아, 태연, 티파니, 유리, 수영, 써니, 효연이 출연해 멤버들과 함께 레이스를 펼쳤다.

먼저 짝꿍 선정 미션이 이어졌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가위바위보, 다리 찢기, 댄스, 삼행시 등을 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짝꿍 선정 미션 결과, 지석진-유리, 유재석-송지효, 김종국-수영, 하하-티파니, 이광수-윤아, 양세찬-써니가 짝꿍이 됐다. 효연, 태연, 전소민은 짝꿍이 되지 못했다.

이들 중에는 3명의 악녀가 있었다. 멤버들은 3명의 악녀 중 2명의 악녀를 찾아야 했고, 소녀시대 멤버를 비롯 송지효와 전소민은 악녀가 아닌척 미션을 행해야 했다. 멤버들은 다양한 미션에 임하며 힌트를 얻었다.

최종 레이스는 'I GOT A BOY'. 무조건 커플로 남아야 했고, 싱글즈인 멤버는 커플들 사이를 떼어놔야 했다. 투표권을 얻기 위해서는 악녀와 짝이 되어서도 안됐다. 투표권이 박탈되지 않기 위해 모두 미션에 최선을 다했다.

이후 악녀의 정체가 밝혀졌다. 전소민은 악녀들의 대장이었다. 투표 결과, 멤버들은 악녀 후보 1위로 전소민을 지목했다. 전소민은 악녀가 맞았다. 이후 2위로 태연이 악녀 후보가 됐다. 그러나 태연은 악녀가 아닌 소녀였다. 악녀 후보 3위는 유리, 4위는 효연이었다.

이후 최종 악녀가 공개됐다. 악녀로 지목된 전소민과 유리는 악녀가 맞았다. 지목되지 않은 한명의 악녀는 수영이었다. 수영은 김종국과 짝꿍이었고 김종국은 수영과 함께 물벼락을 맞았다.

한편 수영은 계속해서 자신을 악녀로 의심하는 하하로 인해 억울한 척 했지만 연기였다. 수영의 포커페이스가 돋보였다.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