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세' 여진구, 이연희에 불꽃축제 데이트 신청 "꼭 가자"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가 이연희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3일 방송된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이하 '다만세')가 11,

12회에서는 성해성(여진구)이 정정원(이연희)과의 과거 추억을 떠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해성은 정정원에게 불꽃축제 홍보물을 건넸다. 그는 "내일 불꽃 보러 갈래? 벌써 12회더라? 우리가 가려고 했던 게 1회였는데. 불꽃축제 내일 단 하루래. 내일 꼭 가자 우리"라고 제안했다.

12년 전 불꽃축제 데이트 약속을 잡았던 두 사람이지만 성해성의 죽음으로 가지 못했던 터. 정정원은 "불꽃놀이는 영원히 못 갈 줄 알았는데 갈 수 있어서 다행이다"고 고백했다.

이어 성해성은 "너 왜 진주한테 거짓말 했냐. 불꽃이 제일 싫다고? 난 불꽃이 제일 좋아. 세상의 시작이 있었다면 불꽃처럼 시작했을 것 같아. 그냥 번쩍 하고 나타나는 거지. 난 까만 하늘에 번쩍 하는 게 너무 좋아"라고 말했다.

이에 정정원은 "기억하네?"라고 물었고, 성해성은 "나한테 며칠 전 기억이니까. 너랑 일들은 나한테 며칠밖에 안 된 일들이야"라고 말했다.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