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룰라 시절? 22세에 월 5천만원씩 벌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룰라 멤버들이 화려했던 전성기 시절을 회상했다.

30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집에 모인 룰라 김지현, 채리나, 가수 이지혜, 황보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이지혜는 "룰라가 제일 잘 나갈 때 얼마를 벌었냐?"는 돌직구 질문을 이상민에게 건넸다. 이에 이상민은 "못 벌면 한 달에 2000만 원, 많으면 5000만 원 정도를 벌었다. 그게 멤버 1인당 받은 돈이었다"고 답해 듣는 이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개그맨 신동엽은 "90년대에 받은 돈이다. 지금으로 따지면 억이 넘는다"고 설명했다.

이어 채리나는 "첫 정산 받을 때가 지금도 기억이 난다. 사장님이 모이라고 해서 갔더니 봉투를 주더라. 그런데 그 안에 얼마가 들어있는지가 너무 궁금했다. 당시에 멤버 한 명씩 화장실로 사라지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채리나는 "그 때 내가 17세였다"고 말했고, 이상민도 "나는 22세였다"고 덧붙였다. 또 김지현은 "그런 일도 있었다. 홍대에서 술을 마시는데 이상민이 주머니에서 돈다발을 꺼내서 던지더라"고 폭로해 일동을 폭소케 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