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걸 선발대회 1위’ 임지우가 밝힌 다이어트 비결은?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탄탄한 몸매를 소유, ‘로드걸 선발대회’ 1위를 차지했던 임지우가 올여름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임지우가 밝힌 비결은 바로 꾸준한 운동, 단백질 식단이다. 임지우는 “케이지 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몸매 관리에 신경 쓰고 있다. 특히 올해는 로드 FC 대회가 자주 있어서 나도 쉴 틈이 없다(웃음)”라고 말했다.

임지우는 이어 “운동은 매일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운동하러 못가는 날에는 집에서 스트레칭이라도 꼭 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영도 배우기 시작했는데, 재미있고 운동도 되는 것 같아 자주 하려고 한다”라며 꾸준한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꾸준한 운동과 함께 임지우가 꼽은 비결은 단백질 식단이다. 임지우는 닭가슴살,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음식들을 섭취하고 다이어트 대표 과일인 ‘깔라만시’ 음료를 함께 마신다.

“아무래도 식이 조절 기간에는 단백질 위주로 먹고 있다. 단백질 식단으로 먹을 때면 먹고 싶은 것들이 많아지는데, 팬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으로 꾹 참고 있다.” 임지우의 말이다.

꾸준한 자기관리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 중인 로드걸 임지우의 라운딩은 오는 8월 12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41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100만 달러의 상금을 건 로드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까지 진행됐다. 8강 토너먼트 대진이 추첨을 통해 결정됐으며, 8강 일정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로드 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중계된다.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이 진행되고,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 해외 팬들을 위해 로드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또한 MBC에서 방영될 로드 FC 신규 대국민 격투 오디션 ‘겁 없는 녀석들’은 2017년 10월 첫 방송되며, 오는 8월 2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참가 지원서는 로드 FC 홈페이지와 MBC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임지우. 사진 = 마이데일리DB]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