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포스터 속 류준열에 쓰담쓰담 '우리아들♥' [MD동영상]

라미란(Ra mi ran), 포스터 속 류준열(Ryu Joon yeol)에 쓰담쓰담 '우리아들♥' [MD동영상] 25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택시운전사' VIP 시사회가 진행된 가운데 배우 류준열을 응원차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모자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라미란이 참석했다. 이날 라미란은 포토월에 입장하기 전 포스터 속 류준열의 얼굴을 쓰담으며 여전한 아들사랑(?)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택시운전사'는 1980년 5월, 서울의 택시운전사 만섭이 통금시간 전까지 광주에 다녀오면 큰 돈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아무것도 모른 채 광주로 가게 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5일 오후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택시운전사' VIP 시사회가 진행된 가운데 배우 류준열을 응원차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모자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배우 라미란이 참석했다.

이날 라미란은 포토월에 입장하기 전 포스터 속 류준열의 얼굴을 쓰담으며 여전한 아들사랑(?)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택시운전사'는 1980년 5월, 서울의 택시운전사 만섭이 통금시간 전까지 광주에 다녀오면 큰 돈을 준다는 말에, 독일기자 피터를 태우고 아무것도 모른 채 광주로 가게 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