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새끼랑' 홍윤화 할머니 "손녀, 결혼 앞두고 관리해야 돼" 잔소리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코미디언 홍윤화의 할머니가 손녀 홍윤화에 다이어트를 권했다.

20일 밤 방송된 EBS1 '금쪽같은 내 새끼랑'에서는 코미디언 홍윤화가 할머니 집에 방문했다.

이날 홍윤화의 할머니는 "우리 손녀가 요즘 바빠서 집에 잘 못 온다. 그래서 밥을 자주 해먹이지 못하는데 오늘 온다 그래서 밤새워 음식을 준비했다"라며 손녀 사랑을 전했다.

이어 홍윤화가 할머니 집에 도착했고, 할머니는 "우리 복두꺼비 왔냐"라며 반겼다.

이에 홍윤화는 "복두꺼비냐, 독두꺼비냐"라고 물었고, 할머니는 "우리 장군, 복두꺼비다"라고 답했다.

한편 홍윤화를 위해 상을 차린 할머니는 "결혼할 때 드레스 예쁜 걸 입어야 하니까 신경 써야 한다"라며 잔소리했고, 홍윤화는 "장군이니까 갑옷 입으면 안 되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할머니는 복스럽게 먹는 손녀의 모습에 "밥 더 줄까?"라고 물었고, 홍윤화는 "살 빼라고 하면서 왜 더 준다고 하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할머니는 "밥을 먹으면서 살 빼야 한다"라고 말했고, 홍윤화는 "사실 내 살의 8할은 할머니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EBS1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