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세' 이연희 "여진구, 성숙하고 의젓…존경스럽다" [MD동영상]

'다시만난세계' 이연희(Lee Yeon Hee) "여진구(Yeo Jin Goo), 성숙하고 의젓…존경스럽다" [MD동영상]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가 파트너 여진구에 대해 "성숙하고 의젓해서 개인적으로 의지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 살 청년 성해성(여진구)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정정원(이연희)의 동갑 판타지 로맨스다. 그 사이 해성과 정원의 관계에 질투를 느끼게 된 차민준(안재현)의 감정선이 더해지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9일 밤 10시 첫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이연희가 파트너 여진구에 대해 "성숙하고 의젓해서 개인적으로 의지하고 있다"고 극찬했다.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 살 청년 성해성(여진구)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정정원(이연희)의 동갑 판타지 로맨스다. 그 사이 해성과 정원의 관계에 질투를 느끼게 된 차민준(안재현)의 감정선이 더해지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19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