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마크 러팔로 “헐크, ‘어벤져스’ 3·4편서 중요 스토리 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마크 러팔로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어벤져스4’에서 헐크 역할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영화 예매사이트 판당고의 에릭 데이비스는 16일(현지시간) 트위터에 “마크 러팔로가 다음 영화로 안내하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 헐크가 갖고 있는 중요한 스토리라인이 어떤 것인지 나한테 이야기했다”라고 말했다.

이는 헐크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와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어벤져스4’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는 것을 뜻한다.

디즈니의 D23 엑스포에서 공개된 풋티지에서는 헐크의 활약상이 자세하게 나오지 않았다. 마블팬들은 ‘토르:라그나로크’에서 검투사로 살아가는 헐크가 어떻게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와 연결될지 궁금해하고 있다.

마블 측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대해 “6개의 인피니티 스톤이 모두 모여 열매를 맺게 되는 이야기로 배경이 설정된다. 엄청난 대 서사시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2018년 5월 4일, 제목을 정하지 않은 ‘어벤져스4’는 2019년 5월 3일 개봉한다.

연속해서 촬영하는 두 영화의 제작비는 5억 달러(약 6,002억원)이다.

[사진 제공 = AFP/BB NEWS, 트위터 캡처, 마블]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