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김수경 "이윤석과 결혼한 이유는…" 大충격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한의사 김수경이 개그맨 이윤석과 결혼한 이유를 공개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9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은 이윤석-김수경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수경은 "너 나랑 왜 결혼했냐?"라는 이윤석의 물음에 "재미있어"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문희준은 "진짜 천사", 주영훈은 "완전 콩깍지가 쓰였네"라고 대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였다.

김수경은 이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황당하지? 하하하하하. 그때 좀 그랬던 것 같다. 멋있었던 것 같다. 남편이 위트가 있고, 재미있다. 진짜 같이 있으면. 그리고 심성이 되게 선하고, 거짓말 잘 못 하고. 그런 점들이 결혼을 결심한 가장 큰 장점이지 않았나 싶다"고 고백했다.

이에 주영훈은 이윤석에게 "아내의 뭐에 반했냐?"고 물었다. 그러자 이윤석은 "사람을 흥분시키거나... 그런 게 아니라"라고 입을 열었고, 김구라는 "이윤석은 그런 여성 못 만난다"고 동감했다.

이어 "편안하고, 푸근하고, 따뜻하고"라고 답한 이윤석은 주영훈이 "우리네 여인상. 박애적인 사랑. 신사임당 같은 이미지"라고 정리하자 "그런 거지"라며 격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사진 = 채널A '아빠본색'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