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닉붐, 팬과의 번개미팅 성황리에 종료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t 소닉붐 프로농구단이 부산 특별훈련 기간 중 차별화된 팬 서비스의 일환으로, 5일 팬과의 이색 팬미팅인 ‘번개미팅’을 시행했다.

kt는 행사 전날 페이스북을 통해 번개미팅을 안내했고, 2시간만에 약 200여개의 신청 댓글이 달리는 등 매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T는 이 중 다양한 사연을 가진 16명의 팬을 추첨을 통해 선정했다.

이날 행사는 볼링대결과 호프타임으로 연이어 진행됐다. 먼저 광안리에 위치한 볼링장에서 이재도, 정희원 선수와 팬들의 A팀과, 김명진, 박지훈 팬들의 B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쳤다. 선수와 팬들은 스트라이크를 칠 때마다 환호하고 실수할 때도 격려하고 응원하며 그 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렸다.

한편 이날 볼링대결에서 패배한 이재도는 패배 공약대로 이날 행사인 볼링과 호프타임 비용을 기꺼이 냈다.

이재도는 “팬들과 농구 이외의 스포츠로 즐긴 팬미팅은 처음이었다. 매우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며, “패배 공약이기는 하지만 팬들에게 대접을 할 수 있어서 기뻤다”고 밝혔다.

kt소닉붐 최현준 단장은 “올 시즌 팬들에게 더 다가가기 위한 아이디어를 계속 발굴하고 있다.”며 “성적과 팬 서비스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t 팬들과의 번개미팅. 사진 = kt 소닉붐 제공]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