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설전 악연' 장대영-박형근, 재대결 확정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주먹이 운다> 출신의 장대영(27, 병점MMA), 박형근(31, 싸비MMA)이 재대결을 갖게 됐다.

‘링 위의 광마’ 장대영과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은 오는 8월 12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1에서 맞대결한다. 이들은 <주먹이 운다> 출신의 파이터라는 공통분모를 갖고 있다.

장대영과 박형근은 지난 4월 열린 XIAOMI ROAD FC YOUNG GUNS 33에서 한 차례 맞붙은 바 있다. 당시 이들은 경기 전부터 SNS를 통해 설전까지 벌이며 긴장감을 고조시켰고, 경기에서는 접전 끝에 심판 판정 2-1로 장대영이 승리를 거뒀다.

그러나 두 선수 모두 경기 직후 대회사에 재대결 의사를 밝혔다. 박형근은 승리를 하지 못한 아쉬움, 장대영은 확실하게 상대를 쓰러뜨리지 못한 것이 이유였다.

이에 대회사는 두 선수의 의견을 존중해 고심 끝에 재대결을 진행하기로 했고, 그 무대는 8월 12일 XIAOMI ROAD FC 041로 확정됐다.

로드 FC 권영복 실장은 “두 선수의 의견을 존중해 재대결을 성사시켰다. 쉽지 않은 결정이었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는 두 선수 모두 후회 없는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대영과 박형근이 출전하는 XIAOMI ROAD FC 041의 티켓은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100명에 한해 A석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로드 FC 정문홍 대표의 글로벌 대형 프로젝트인 100만 달러 토너먼트 ‘ROAD TO A-SOL’은 전세계 지역예선을 거쳐 16강 본선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오는 1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0에서 치열한 예선을 뚫고 올라온 전세계의 최강 파이터들이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번 대회는 기존의 대회와 달리 시간을 앞당겨 1부 오후 1시, 2부 오후 3시에 개최한다.

또한 XIAOMI ROAD FC 040에서는 마이티 모와 강동국의 무제한급 타이틀전이 열린다. 무제한급 초대 챔피언인 마이티 모가 타이틀 2차 방어에 나선다. 후쿠다 리키와 김훈의 미들급 슈퍼 파이트도 예정돼있다.

로드 FC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중계된다.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국내 TV 방송이 진행되고, 14억 인구가 시청하는 CCTV로 중국, 해외 팬들을 위해 ROAD FC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장대영-박형근. 사진 = 로드 FC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