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목표? 8월 중 한국사 시험 합격" 역시 개념돌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걸그룹 EXID 멤버 하니가 한국사 시험 합격이라는 남다른 목표를 공개했다.

하니는 19일 공개된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건강한 보디라인과 함께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속 하니는 래시가드와 원피스, 쇼트팬츠, 비키니 톱 등 휴양지에서의 '잇템'으로 꼽히는 다채로운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EXID는 지난 5월 중순 신곡 '낮보다는 밤'과 관련한 공식 활동을 마친 후 멤버 별로 재정비 시간을 가졌다. 참고로 EXID는 이번 활동 기간 동안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휴식기를 갖게 된 솔지를 제외한 4인조로 활동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번 활동 중 새로이 깨달은 것이 있느냐?"고 묻자, 하니는 "멤버 모두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저랑 LE 언니는 공항 면세점에만 가면 꼭 영양제 코너를 둘러봐요. 멤버끼리 조금만 아파 보여도 병원에 가라고 보채고요. 정화가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받은 날엔 멤버들이 어떻게 됐느냐고 물으며 달라붙기도 했어요"고 말하며 호탕하게 웃었다.

하니는 올 초 '성공', '발전'과 같은 미래지향적인 가치관 대신 '추억'을 목표로 꼽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무대에서 예쁜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덧붙이기도 했다.

그 외 소소한 바람으론 "8월 중 한국사 시험 합격"을 꼽았다. 하니는 "어려서부터 좋아하던 역사 공부를 취미로 즐기던 중 시험에까지 도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하니는 그라치아 화보 촬영을 위해 하와이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서도 문제집을 펴놓고 한국사를 공부했다는 후문이다.

[하니. 사진 = 그라치아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