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 '어쩌다 18' 합류…샤이니 민호 누나役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김보미가 웹드라마 '어쩌다 18'에 합류한다.

14일 택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보미가 JTBC 웹드라마 '어쩌다 18'(극본 유수지 연출 김도형)에 캐스팅돼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어쩌다 18'은 고교시절 왕따였던 남자가 죽은 첫사랑을 살리기 위해 18세로 타임슬립하면서 벌어지는 심폐소생 로맨틱 코미디다. 극 중 김보미는 남자주인공 오경휘(최민호)의 누나 오이도 역으로 출연해 집에서는 한없이 망가지고, 밖에서는 완벽한 캐릭터로 분해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최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에서 차도하(김민정)의 친구이자 룸메이트 박송이 역으로 출연해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적인 캐릭터로 활약한 그가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보미는 영화 '써니'에서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어린 복희 역으로 주목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어셈블리', '동네의 영웅' 등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인상 깊게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나가고 있다.

또 연극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여주인공 미영 역으로 캐스팅 돼 달달한 로맨스 연기는 물론 노래부터 춤까지 팔색조 매력을 펼치며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환호와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JTBC 웹드라마 '어쩌다 18'은 오는 8월 28일 공개된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