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디비 측 "명예훼손 아닌 성폭력범죄 고소…블랙넛 측 연락 無" [공식입장]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래퍼 키디비 측이 블랙넛을 상대로 고소와 관련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9일 오후 마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키디비가 블랙넛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는 보도는 오보다"라며 "지난달 25일 성폭력범죄 등에 관한 특례법위반(통신매체이용 음란)과 사이버 모욕죄목으로 고소장을 접수했다"라고 말했다.

키디비의 고소로 블랙넛의 행적이 도마 위에 올랐지만, 블랙넛은 이와 관련 묵묵부답인 상황. 키디비 측은 "강경 대응 입장 발표 후 블랙넛 측으로부터 따로 연락이 오거나 하진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브랜뉴뮤직 측은 "성범죄에 대한 문제인 만큼 앞서 키디비가 SNS 글에 밝힌 대로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키디비는 그동안 블랙넛이 부적절한 노래 가사에 자신을 수 차례 언급하며 고소라는 칼을 빼들었다.

블랙넛은 '그냥 가볍게 X감 / 물론 이번엔 키디비 아냐 / 줘도 안 X먹어', '솔직히 난 키디비 사진 보고 X 쳐봤지' 등의 가사를 썼다.

이에 키디비는 "힙합이 방패가 되는 상황도 서러운데 법까지 방패가 되어버릴까 봐 두렵다"라며 "고소를 취하할 생각이 추호도 없다"라는 뜻을 분명히 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