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립군’ 이정재X여진구X정윤철, 30일 롯데시네마 츄잉챗 이벤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대립군’의 이정재, 여진구, 정윤철 감독이 30일 저녁 7시 30분 롯데월드타워 및 전국 5개 지역 극장에서 츄잉챗 이벤트에 참여한다.

‘대립군’은 1592년 임진왜란, 명나라로 피란한 임금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分朝)'를 이끌게 된 세자 '광해'와 생존을 위해 남의 군역을 대신 치르던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에 맞서 운명을 함께 나눈 이야기를 그린 작품.

롯데시네마와 카카오가 함께하는 ‘대립군’ 츄잉챗 이벤트는 오는 5월 30일 저녁 7시 30분(상영후)부터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이정재-여진구, 정윤철 감독이 직접 참여하는 생중계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롯데시네마 광복, 대전둔산, 동성로, 수원, 전주에서는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다. 밤 9시 40분부터는 현장 라이브를 카카오TV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박한 지성을 겸비한 개그우먼 박지선이 깔끌한 진행으로 역사 속 ‘대립군’에 대한 호기심을 풀어낼 전망이다. 예매관객들에게는 카카오톡 츄잉챗 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와 비밀번호가 부여돼 배우 및 감독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다.

5월 31일 개봉.

[사진 제공 = 20세기폭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