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부탁해' 이문식 "오현경과 스킨십 연기 하고 싶었다" 솔직 고백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문식이 배우 오현경과 스킨십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김성주는 오현경과 이문식에게 "두 분 혹시 개인적인 친분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오현경은 "SBS 드라마 '대풍수'를 같이 했었다. 나는 국무 역할이었다", 이문식은 "나는 궁궐에 들어갈 수 없는 신비한 존재"라고 답했다.

이문식은 이어 "같이 작품을 하더라도 극 중 신분이 다르니까 나는 궁궐 안에 들어갈 수가 없다. 그러니까 먼발치에서만 바라보고 '아, 저 여인하고 언젠가 한 번... 스킨십이 아니더라도"라고 입을 열었다.

그의 흑심을 알아 챈 오현경과 김성주는 "스킨십이네", "멜로 하고 싶네 지금"이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자 이문식은 "멜로 하고 싶지"라고 고백한 후 "오현경이 스쳐 지나가면서 눈길 한 번만 주더라도... 지나가다나 아랫것한테 한 번 줄 수 있잖냐. 그럼 나 바로 혼자 콩닥콩닥 뛸 수 있는데 그런 게 한 번도 없었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