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주상욱♥차예련 "2세는 힘닿는 데까지…최소 2명" [MD동영상]

'결혼' 주상욱♥차예련(joo sang wook♥cha ye ryun) "2세는 힘닿는 데까지…최소 2명" [MD동영상]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코스모스홀에서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극 중 비운의 커플을 연기한 두 사람으로 드라마 속 인연을 현실로 발전시켜 맺은 결실이다. 공개열애 1년여 만에 결혼을 전격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결혼식은 언론 비공개로 이날 오후 6시 동호텔 애스톤하우스 웨딩홀에서 진행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코스모스홀에서 결혼식 전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극 중 비운의 커플을 연기한 두 사람으로 드라마 속 인연을 현실로 발전시켜 맺은 결실이다. 공개열애 1년여 만에 결혼을 전격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결혼식은 언론 비공개로 이날 오후 6시 동호텔 애스톤하우스 웨딩홀에서 진행된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