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김지민 "前매니저, 유상무와 비밀 연애 알아채고 협박" 어떻게?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과거 개그맨 유상무와의 열애가 밝혀지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22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김지민은 "내가 신인 때 사귀었던 분(?)이 있잖아?"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이상민은 "누구냐?"고 물었고, 김가연은 "최근에 수술하신 분 있다"라고 힌트를 줬다.

이어 "그때 스티커 사진을 찍었는데 그걸 매니저가 봤나봐. 내가 몰래 만나고 있을 때. 매니저가 나한테 오더니 '너 요즘 만나는 사람 있니?'라고 묻더라. 그래서 '없다'고 했더니 '내가 너 스티커 사진 다 봤다. 알고 있으니까 나한테 그냥 곱게 얘기할래? 아니면 어디 가서 소문낼까?'라고 하더라. 내 매니저인데"라고 털어놓은 김지민.

그는 "그래서 실토를 일단 했는데 나중에 소문이 난 거야. 나는 이 매니저를 의심을 했었지. 그런데 알고 봤더니 우리 회사 대표가 자랑하고 다녔던 거야. '우리 연기자 중에 누가 누구 만나는데 내가 요즘 케어해주고 있어' 이런 식으로 대표가 소문을 내고 다닌 거야. 그래서 나는 되게 이상한 회사에 있었던 기억이 있다"고 당시 기억을 더듬었다.

이에 한은정은 "그래서 어떻게 했냐?"고 물었고, 김지민은 "그땐 속수무책으로 당했지. 신인이었고, 힘도 없고. 그리고 그때는 매니저가 나도 모르게 갑을관계처럼 느껴졌었거든"이라고 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