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韓 치어리더 미모가 이 정도'
도쿄돔 시선 싹쓸이
박나래 "충재씨와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사이" 헉!
"너 변태야" 강다니엘 어머니,
아들에 폭탄 발언
"너무 비싸 손떨렸다"
'나혼자' 전현무 재킷 가격이…
'고급 섹시란 이런 것'…이하늬,
독보적인 고혹美
'패여도 너무 패였어'…서예지,
과감한 V라인 드레스
신정환 "탁재훈, 결혼 전 스타
J양과…" 폭로
'살짝 보이니 더 눈이가네'…티파니, 은근한 섹시 노출
'파수꾼' 이시영X김영광, '쌈마이'·'엽기녀' 잡을까…"시청률 10% 목표" (종합)
17-05-19 15:02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지상파 3사 월화극 경쟁에 MBC가 '파수꾼' 카드를 꺼내들었다. 배우 이시영, 김영광이 주연이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극본 김수은 연출 손형석 박승우) 제작발표회에서 이시영은 3사 월화극 경쟁에 대해 "세 드라마가 비슷한 시기에 시작을 해서 신경을 안 쓰인다고 하면 거짓말"이라고 솔직히 말하면서도 "저희는 감독님이 계시고 탄탄한 시나리오가 있기 때문에 그걸 믿고 간다"고 자신했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나버린 사람들이 모여 국가가 잡지 못하는 범인들을 잡는 액션 스릴러물을 표방한다.

이시영이 미혼모 형사 조수지 역이다. "저에게 너무나 큰 기회이자 영광이다"며 이시영은 "처음으로 아이가 있는 엄마 역할"이라며 "연기적인 면에선 그 쪽에 노력하고 신경을 많이 썼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부모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대본 읽을 때부터 걱정했다"고 털어놓으며 "간접 경험이라도 하는 게 중요할 것 같아서 모성애와 관련된 복수의 느낌이 있는 다른 드라마나 영화를 전부 다 찾아봤다. 그 안에서 저만의 것을 찾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고 전했다.


배우 김영광이 최연소 사시 합격 검사 장도한 역이다.

그는 "어릴 때 사건으로 인해 인생을 통째로 복수에 건 남자이자 이중적인 역할"이라며 "잘 표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고, 이중적 역할을 하게 되어서 즐겁고 행복하다"고 웃었다.



배우 김태훈이 열혈 검사 김은중, 김슬기가 24시간 서울을 감시하는 외톨이 소녀 서보미로 분한다.

"'파수꾼'에서 사랑을 담당하고 있다"고 너스레 떤 김태훈은 "감독님과의 작업도 즐겁고 이시영, 김영광과의 초반 촬영에서도 두 배우가 너무 좋아서 아주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슬기는 "집에만 있는 친구라 머리도 길게 집에서 다 해결한다는 느낌으로 캐릭터를 잡았다"며 "속에 상처가 있지만 겉은 강하고 까칠하게 표현하는 캐릭터로 공부했다"고 말했다.


보이그룹 샤이니 키는 천재 해커 공경수를 맡았다. 지난해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9급 공무원 시험 준비생 기범 역으로 호연했던 키는 '파수꾼'으로 지상파 드라마 데뷔한다.

해커 역으로 분하는 키는 "해킹에 굉장히 재능 있는 친구"라며 "반면에 허술한 모습도 보여주게 된다. 과거의 아픔을 잊으려고 밝게 살아가는 아이이며, 인정 받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TV 드라마는 두 번째다.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22일 밤 10시 첫 방송. 배우 박서준, 김지원 주연의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같은 날 첫 방송하고, 배우 주원, 오연서 주연의 또 다른 경쟁작 SBS 새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가 한 주 뒤 출격한다.

주연 배우 이시영은 시청률 경쟁에 "다행히 장르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시청자 분들께서 선호하는 드라마를 보실 거라 생각한다"고 했고, 김영광은 구체적으로 "시청률 10%가 넘으면 저희가 장소를 정해서 제가 직접 커피를 배달하고 (이시영)누나가 분식차를 직접 배달하며 나눠드리고 싶다"고 약속했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너 변태야" 강다니엘母,아들에 폭탄발언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대세 아이돌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어머니와 데이트를 했다. 17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워너원고 : 제로베이스'(이하 '워너원고')에서 강다니엘 모친은 "생각 안 나? 중학교 1학년 들어가면서 '전교 1등 해서 엄마 기쁘게 해드릴게' 했던 거"라고 물었다. 이에 강다니엘은 "났다. 지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박신혜, 인형같은 비주얼에 '심쿵'
황치열, 한류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사무엘 '캔디', 열여섯 답지 않은 노련미
이승기, 전역 후 첫 나들이 '여유있는 손인사'
'워너원고'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韓 치어리더 미모가 이 정도'…도쿄돔 시선
'중국판 송혜교' 여배우 장위치, 지난달 쌍둥이 출산
'록키' 실베스터 스탤론 "1986년 보디가드와 함께 16세 소녀 성폭행"
DC '저스티스 리그' 북미 오프닝, 1218억원에 그칠 전망
톰 크루즈,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신작 출연 검토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