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韓 치어리더 미모가 이 정도'
도쿄돔 시선 싹쓸이
박나래 "충재씨와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사이" 헉!
"너 변태야" 강다니엘 어머니,
아들에 폭탄 발언
"너무 비싸 손떨렸다"
'나혼자' 전현무 재킷 가격이…
'고급 섹시란 이런 것'…이하늬,
독보적인 고혹美
'패여도 너무 패였어'…서예지,
과감한 V라인 드레스
신정환 "탁재훈, 결혼 전 스타
J양과…" 폭로
'살짝 보이니 더 눈이가네'…티파니, 은근한 섹시 노출
배제기, 영화 '파수꾼' 이어 드라마 '파수꾼' 합류
17-05-19 10:34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배제기가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에 합류한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했던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의 모임이다. 경찰도 검찰도 잡지 못한 범인을 잡는 '파수꾼'의 활약과, 이들이 서로 아픔을 치유하고 정의를 실현해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배제기는 사건의 실마리를 품고 있는 최명훈 역으로 등장해 첫 회부터 이시영(조수지)과 숨막히는 추격 씬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김영광, 김태훈, 김슬기, 키 등이 캐스팅 되어 각자의 톡톡 튀는 캐릭터와 특별한 조합을 예고하며 풍성한 볼거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배제기는 그간 개성 있는 연기내공을 바탕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씬스틸러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영화 ‘베테랑’,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우리는 형제입니다’ 등 굵직한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드라마 ‘투윅스’ 에서는 이준기에게 누명을 씌우는 ‘조대룡’ 역을 맡으며 그 연기력을 인정 받아왔다.

특히 2012년 영화 ‘파수꾼’을 통해 독립영화계에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며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던 배제기는 드라마 ‘파수꾼’ 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선다.

한편, 배제기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박열’ 과 ‘군함도’ 에서도 개성있는 연기를 펼치며 스크린에서의 활약도 이어갈 전망이다.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은 '역적' 후속으로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너 변태야" 강다니엘母,아들에 폭탄발언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대세 아이돌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어머니와 데이트를 했다. 17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워너원고 : 제로베이스'(이하 '워너원고')에서 강다니엘 모친은 "생각 안 나? 중학교 1학년 들어가면서 '전교 1등 해서 엄마 기쁘게 해드릴게' 했던 거"라고 물었다. 이에 강다니엘은 "났다. 지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박신혜, 인형같은 비주얼에 '심쿵'
황치열, 한류엑스포 홍보대사 위촉
사무엘 '캔디', 열여섯 답지 않은 노련미
이승기, 전역 후 첫 나들이 '여유있는 손인사'
'워너원고'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韓 치어리더 미모가 이 정도'…도쿄돔 시선
'중국판 송혜교' 여배우 장위치, 지난달 쌍둥이 출산
'록키' 실베스터 스탤론 "1986년 보디가드와 함께 16세 소녀 성폭행"
DC '저스티스 리그' 북미 오프닝, 1218억원에 그칠 전망
톰 크루즈,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신작 출연 검토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