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헨리 "로이킴 누나와 캠핑, 결혼한다면 그런 느낌" 사심 가득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헨리가 로이킴 친누나에게 사심을 내비쳤다.

18일 밤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김의성, 구본승, 지상렬, 로이킴, 헨리, 안효섭이 출연한 ‘랜선남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헨리는 로이킴의 친누나에 대해 “누나가 와우”라고 특유의 감탄사를 곁들여 로이킴 누나를 궁금케 했다. 게다가 “이상형과 비슷하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헨리는 “한강 같이 갔다”며 “캠핑했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이 말에 진짜 깜짝 놀란 표정을 지은 로이킴은 “둘이는 아니죠?”라며 방송용이 아닌 ‘현실 동생’의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만 캠핑을 한 건 아니라고.

헨리는 로이킴의 누나에 대해 “처음 봤을 때 절 긴장하게 만들었다. 절 긴장하게 만드는 사람이 별로 없다. 아직까지 (이야기를) 단어 5마디 밖에 안 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로이킴 친누나의 사진이 공개됐다. 빼어난 미모에 다들 “미인이시네”라며 감탄했다.

헨리는 “제가 만약 결혼한다면 그런 느낌 아닐까”라며 “미래 와이프를 찾고 있다. 지금 준비 됐다”고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KBS 2TV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