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태양의 후예' 큰 사랑, 차기작 선택 고민 많았다" [MD동영상]

김지원(KIM JI WON) "'태양의 후예' 큰 사랑, 차기작 선택 고민 많았다"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지원이 전작인 '태양의 후예'를 언급했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다. '백희가 돌아왔다'의 임상춘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드라마 스페셜?연우의 여름', '눈길' 등의 이나정 PD가 연출을 맡았다. 22일 밤 10시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지원이 전작인 '태양의 후예'를 언급했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다. '백희가 돌아왔다'의 임상춘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드라마 스페셜?연우의 여름', '눈길' 등의 이나정 PD가 연출을 맡았다. 22일 밤 10시 첫방송.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