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마이웨이' 김지원, 박서준 노출신에 엄지척 "기대해도 좋다" [MD동영상]

'쌈마이웨이' 김지원(KIM JI WON), 박서준(PARK SEO JOON) 노출신에 엄지척 "기대해도 좋다" [MD동영상]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지원이 극 중 격투기 선수로 나오는 박서준의 노출신에 엄지척을 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다. '백희가 돌아왔다'의 임상춘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드라마 스페셜?연우의 여름', '눈길' 등의 이나정 PD가 연출을 맡았다. 22일 밤 10시 첫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지원이 극 중 격투기 선수로 나오는 박서준의 노출신에 엄지척을 들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꼴통판타스틱포(4)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그릴 드라마다. '백희가 돌아왔다'의 임상춘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드라마 스페셜?연우의 여름', '눈길' 등의 이나정 PD가 연출을 맡았다. 22일 밤 10시 첫방송.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