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리뷰] 이태임 "연예인 되고 성격 변해…가족 생각하면 미안" 눈물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이태임이 할머니 앞에서 속내를 털어놓고 눈물을 쏟았다.

이태임은 최근 방송된 EBS '금쪽같은 내 새끼랑'에서 외할머니 홍선자 씨와 괌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했다.

여행 중 이태임은 할머니에게 그동안 꺼낸 적 없던 속마음을 고백했다.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성격이 너무 많이 바뀌었다"는 이태임은 "옛날에는 정말 친구도 많았고 너무 씩씩했으며 활발했다. 세상이 너무 아름다웠다"는 것.

그러나 "공인이 되다 보니까 점점 생활의 폭이 좁아지게 됐다"며 "자기 관리도 해야 하고 성격이 조금씩 차분해지면서 조금씩 소심해지더라"고 털어놨다.

특히 할머니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듣는 미션에 성공하자 이태임은 눈물을 터뜨렸다. 할머니의 "사랑한다"는 말에 참았던 눈물이 쏟아진 것이다.

이태임은 위로하는 할머니를 향해 "가족들을 생각하면 뭐가 차오른다"며 "할머니가 '사랑한다'고 그러시니까 뭐가 차오르는 것 같다. 제가 가족들한테 너무 미안하다"며 울었다.

홍선자 씨는 이태임에게 "네가 자랑스럽고, 진짜 사랑한다"며 손녀를 다독였다.

이태임은 할머니가 자신의 반지를 선물로 건네며 "너에게 주고 싶었다"고 하자 죄송스러운 감정을 감추지 못했고, 재차 눈물을 쏟는 등 방송 내내 할머니를 향한 각별한 마음을 내비쳤다.

[사진 = EBS 방송 화면]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