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번 만나고 결혼 결심"…주상욱♥차예련, 하와이 웨딩화보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주상욱, 차예련 커플의 웨딩화보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가 18일 공개했다.

오는 25일 결혼하는 주상욱, 차예련으로 패션 잡지 인스타일과 함께 하와이 라나이 섬에서 화보 촬영을 최근 진행했다.

주상욱,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두 사람 모두 스포츠를 즐기고 여행도 자주 가는 등 취미도 비슷하다고 한다.

주상욱은 인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차예련의 진짜 매력은 외모가 아니라 애교라며 "그건 다른 사람은 알 수 없는 나만의 특권이라고 생각한다. 또 보이는 이미지는 '차도녀'이지만 실제와는 정반대다. 요리도 집안일도 수준급이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지금까지 연애한 500일 중 적어도 480일은 만났을 것이다. 불가피한 촬영 일정이 있을 때 빼고는 매일 만났다"며 "자주 만나면 싸우기도 하고, 단점이 많이 보여 헤어지기도 하는데 저희는 그러면서 더 깊어졌다. 지난 1년 반을 5~6년처럼 보낸 것 같았다. 350번 정도 만났을 때,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 싶었다"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또한 "'화려한 유혹' 첫 촬영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키스하는 신이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우리가 진짜 결혼을 한다. 이런 게 바로 운명 아닐까 생각된다"고 차예련이 덧붙였다.

인스타일 5월호에 실렸다.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