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극장' 유진박 "前매니저, 여관에서 많이 때렸다…검은 피 나오기도"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힘들었던 시절을 회고했다.

15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인간극장'의 '헤이, 유진' 1편에서는 15년 만에 재회해 함께 일을 하고 있는 유진박과 매니저 김상철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을 스타로 만들었지만 이후 15년 간 각자의 길을 걸어온 유진박과 김상철. 그 사이 유진박은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고, 이들은 다시 재회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유진박은 "난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없으면 큰 일 난다. 그래서 김상철 사장님이 정말 최고의 매니저다"며 입을 열었다.

이에 제작진은 "그 전의 매니저들은 어땠냐?"고 물었고, 유진박은 "정말로 별로였다. 여관에서 내 얼굴을 막 때렸다. 그래서 입에서 까만 피가 나왔다. 몸도 때렸고…"며 "김상철 사장님은 항상 내게 기회를 준다. 최고다"며 감정이 북받친 듯 울먹이는 모습을 보였다.

김상철 매니저는 "유진이가 겪지 않아도 될 아픔을 많이 겪었다. 다시 만난 것은 기쁘지만 어려웠던 시절에 지켜주지 못한 것에 미안함이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 = KBS 1TV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