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야구 쉬는 날이라…' 박기량,
격투기 대회서 포착
'어딜 봐야 할지'…정준호,
헐벗은 엔젤걸 옆 갈 곳 잃은 시선
'드라마 세트 아냐?' 채리나,
그림 같은 3층 신혼집 공개
'조폭 st인데?'…홍대여신 요조,
한쪽 팔 가득 채운 타투
"혜교 씨는 정말…" 송중기,
애정 뚝뚝 예비신부 자랑
이효리, 일어나자마자 이상순과
폭풍 애정행각
'아빠가 보고 있는데…' 최양락 딸,
남친과 입술 뽀뽀
미모의 치어리더, 격한 안무에
스타킹이…'대굴욕'
마틴스미스, 1년 만에 '봄 그리고 너' 컴백…전태원 자작곡
17-04-25 08:05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7' 출신 팝 듀오 마틴스미스(Martin Smith, 정혁 전태원)가 1년 만에 신곡을 발표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25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마틴스미스의 싱글 '봄 그리고 너'는 지난 해 5월 발표한 '알고 싶어' 이후 1년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멤버 전태원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그동안 꾸준히 공연장에서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며 완성한 곡으로,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가볍고 경쾌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와 정혁, 전태원 두 사람의 달콤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정혁, 전태원 두 사람이 번갈아가며 속삭이는 듯한 보이스는 따뜻한 봄바람처럼 따사롭게 귀를 간지럽히며 봄의 계절감을 고스란히 표현한다. 또 파스텔 톤의 색감과 눈부신 풍경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노랫말은 제목이 담은 숨은 의미를 재치 있게 드러내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

'봄 그리고 너'는 블락비, 케이윌, 윤하 등의 앨범에 참여한 작곡가 메가톤(Megatone)이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기타리스트 정재원(적재)가 참여해 곡의 다이내믹한 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김은유 감독이 맡았으며 3일간 제주 현지 올로케로 촬영됐다. 또 DMSA 이덕민 대표가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 마틴스미스의 비주얼을 완성시켰다.

소속사 V 엔터테인먼트는 "마틴스미스의 신곡 '봄 그리고 너'는 혹독한 겨울을 지나온 모두에게 봄이 주는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겨우내 기다려온 봄이 우리 마음속에서 어떤 모습과 향기를 가졌는지 이 노래와 함께 그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틴스미스는 오는 6월 3일 자라섬에서 열리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설 예정이며 올해 EP 앨범과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 브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채리나, 그림 같은 3층 신혼집 공개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룰라 출신 채리나의 그림 같은 집이 공개됐다. 채리나는 룰라 김지현과 함께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전(錢)국민 프로젝트-슈퍼리치2'에 출연해 재테크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날 채리나는 경기 용인에 위치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채리나는 "서울에서는 이런 집이 비싸지 않냐? 그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요조 "영화 연출 정말 힘들어…이젠 안 해"
'여자들' 전소니 "영화 처음보고 재미없었다"
박수홍·안서현 '우리가 황금촬영상 홍보대사'
이민정 '극장을 밝힌 여신미모'
'왕은 사랑한다'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야구 쉬는 날이라…' 박기량, 격투기 대회
벤 애플렉 "워너브러더스가 원하면 배트맨
계속할 것"
'원더우먼', 마블 '가오갤2' 꺾고 美 여름시장 승자
'앤트맨2' 콘셉트 아트 공개, 미셸 파이퍼 와스프 합류
'어벤져스:인피니티워' 포스터 공개, '캡아'
수염 길렀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