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3' 에이핑크 정은지 "첫 촬영, 쉽게 봤다가…" [MD동영상]

'크라임씬3' 에이핑크 정은지(Apink Jung Eunji) "첫 촬영, 솔직히 쉽게 봤는데…" [MD동영상]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3'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에이핑크 정은지가 촬영소감을 이야기 했다. '크라임씬'은 살인사건 속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크라임씬3'는 21일 오후 9시 스페셜이 방송되고, 오는 28일 오후 9시 본격적인 첫 회가 전파를 탄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3'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에이핑크 정은지가 촬영소감을 이야기 했다.

'크라임씬'은 살인사건 속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크라임씬3'는 21일 오후 9시 스페셜이 방송되고, 오는 28일 오후 9시 본격적인 첫 회가 전파를 탄다.

[정은지.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