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전격Z작전’ 데이빗 핫셀호프, ‘가오갤2’ OST 공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1980년대 인기 미드 ‘전격Z작전’의 데이빗 핫셀호프가 마블 히어로 무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OST에 참여했다.

마블은 20일(현지시간) 데이빗 핫셀오프가 피처링한 ‘가디언즈 인페르노(Guardians Inferno)’음원을 공개했다.

이 노래는 펑키 리듬에 복고풍 사운드의 음악으로, 데이빗 핫셀호프가 랩을 담당했다.

이에 앞서 마블은 19일 ‘가오갤2’ 끝내주는 노래모음집 2탄 리스트를 전격 발표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로맨스무비 ‘이터널 선샤인’에 삽입된 ‘미스터 블루 스카이’,미국 소울가수 샘 쿡의 ‘브링 잇 온 홈 투 미’, 미국 컨트리음악의 거장 글렌 캠벨의 ‘서던 나이츠’, 비틀스 멤버 조지 해리슨의 명곡 ‘마이 스위트 로드’ 등이 포함됐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는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 영화다.

1편의 크리스 프랫, 조 살다나, 데이브 바티스타, 빈 디젤, 브래들리 쿠퍼, 마이클 루커, 카렌 길런, 션 건 등이 그대로 출연한다. 커트 러셀은 크리스 프랫(스타로드 역)의 아버지로 등장한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스타카 역으로 출연한다.

5월 3일 개봉.

[사진 제공 = AFP/BB NEWS, 마블]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