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단체로 작정했네'…레이샤,
시스루만 걸치고 야릇 안무
'레깅스인 줄'…오연서,
초밀착 가죽 롱부츠
'이희준 아내' 이혜정
"요즘 성욕 떨어져"…왜?
박나래 "나래바 VIP 이서진,
야관문주 마시고…" 헉!
'멋부리다 감기 들겠어'
치어리더, 한겨울 하의실종
'남심 좀 그만 흔들어'…트와이스,
애교 넘치는 안무
'한국의 비욘세'…에일리,
꿀벅지로 완성한 건강미
엄정화·정재형,열애 루머에 입 열다 "만나자마자…"
[MD인터뷰] '시카고타자기' 제작진이 밝힌 "개·로맨스·떡밥"
17-04-21 13:21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시카고 타자기' 제작진이 여러 질문들에 답했다. 일단 무수히 풀어놓은 떡밥들에 대해 "모두 친절하게 풀릴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케이블채널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극본 진수완 연출 김철규)는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작가 한세주(유아인)와 세주의 열혈팬에서 안티로 돌아선 전설(임수정)의 이야기로 1, 2회가 빠르게 전개됐다. 이후 3. 4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세주의 이름 뒤에 숨은 유령작가 유진오(고경표)가 등장하면서 그가 오래된 타자기로 글을 쓰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세주와 전설의 에피소드는 뚜렷하게 드러난 반면, 여전히 시청자들 또한 유진오에 대한 미스터리가 풀리지 않고 있다. 제작진은 5, 6회를 앞두고 "유진오의 등장은 전설에 대한 한세주의 감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하는 기폭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작진의 입장과 '떡밥'이라 불리는 그동안 여러 단서, 복선들에 대해 물었다.

▼ 첫회에서 한세주와 전설을 잇게 해준 개의 연기가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습니다. 개 뿐만 아니라 고양이 등 동물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복선 혹은 캐릭터들을 표현하는 장치인가요?

개는 1회에 임팩트있게 등장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존재에 대한 신비감, 궁금증을 유발시켰고, 전설(임수정 분)이 한세주(유아인 분)에게 다가가는 매개가 됐습니다. 또 영혼이 빠져나가 타자기에 들어가는 등 신비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는 후에 유진오(고경표 분)의 존재와 연결고리가 되는데, 이 부분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표면적으로 너무 사랑스러운 개의 모습은 전설과 한세주, 그리고 보는 시청자들을 연결해주는 큐피트입니다.

고양이는 백태민(곽시영 분)과 전설이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며 태민의 내면 캐릭터를 보여주게 만들기도 할 예정입니다. 기본적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수의사인 전설의 캐릭터로 인해 동물들이 자연스럽게 극중 인물들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유진오의 정체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데, 전생의 한세주, 전설과의 관계를 모두 알고 있는 인물인가요?

유진오는 한세주, 전설의 전생을 알고 있는 인물이 맞습니다. 전생에 셋이 친구였고, 현생에서 한세주에게 전생을 떠올리게 하는 인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되시는 게 더 재미있으실 것 같습니다. 특히 오늘과 내일 방송되는 5, 6회에서 그 궁금증이 해소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왕방울(전수경)이 말한 '둘(한세주, 유진오) 중 한 명에게서 어둠이 보인다'라고 했던 부분의 내용이 언제 밝혀지나요?

하나하나 스토리의 퍼즐이 맞춰지게 될 것입니다. 직접적인 시기를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자연스럽게 비밀들이 풀리게 되면서 질문의 답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 '친절하지 않은 드라마' '떡밥들이 여기저기 있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궁금증을 던져놓는데, 앞으로의 전개는 어떻게 되나요?

펼쳐진 떡밥을 시원하고 철저하게 회수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 결국 전설을 향한 세 남자(한세주, 유진오, 백태민)의 로맨스가 되나요?

분명한 로맨스가 존재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어떤 관계와 어떤 로맨스가 펼쳐질지는 직접 드라마를 통해서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캐릭터들의 관계 점차 어떻게 발전되나요?

현생과 전생의 인연이 복합적으로 펼쳐지면서, 그 안에서 사랑, 우정, 동지애 등 복합적인 감정들이 교차하게 됩니다. 5, 6회를 기점으로 촘촘히 엮여 있는 한세주, 전설, 유진오 이야기의 베일이 한꺼풀 벗겨지면서, 이야기가 한층 더 흥미로워질 것입니다.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이희준아내'이혜정 "요즘 성욕 떨어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모델 이현이와 이혜정이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14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패션앤 '마마랜드'에선 이현이와 이혜정이 클레이 사격장으로 이동하며 차량 안에서 솔직한 대화를 나눈 모습이 방송됐다. 이현이는 남편이 운동을 열심히 하는 이유로 "자극 받은 사진이 있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어떤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레이샤, 섹시 이미지 굳힌다…첫무대 공개
'화유기' 이승기 "첫방 시청률 10% 넘으면…"
여배우 A씨 "억울함 풀어달라" 눈물 호소
최종훈 "김소혜, 올해 광고 엄청 찍었다"
'화유기'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단체로 작정했네'…레이샤, 시스루만 걸치
드웨인 존슨 "2024년 美 대통령 선거 출마 100% 고려"
'엑스맨X어벤져스' 꿈의 조합 탄생…마블팬 설렌다
디즈니, 폭스 인수하면 '울버린' 등 마블캐릭터 10개 사용
매튜 본 감독 "'킹스맨3' 작업중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