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남편 엄청 잘생겼네!' 소찬휘,
결혼식 사진 공개
"어릴 때부터 발육 남달랐다"
나다, 육감 폭발 뒤태
'93마일+체인지업' 우리가 알던
류현진이 돌아왔다
"쿨케이·디기리 병역 기피하려
항문 괄약근에…" 경악
'깜놀할 볼륨감'…엄현경,
처음 보는 파격 노출
김종국 "父, 母와 키스 한번도
안 해봤을수도"…헉!
'역시 여름은 현아의 계절'
급이 다른 래쉬가드 자태
'남심 싹쓸이'…김재경·NS윤지,
절친의 수영복 화보
'용감한 기자들', "윤현민♥백진희, 열애 부인 中 대기실서 스킨십하다 걸려"
17-04-20 06:58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배우 윤현민-백진희 커플이 대기실서 스킨십을 하다 열애 사실을 들켰다고 밝혀졌다.

19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 TV E채널 예능프로그램 '용감한 기자들 3'에서는 '결정 장애에 빠진 사람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연예부 기자는 "배우 윤현민-백진희 커플은 3번의 열애설이 났고, 2번 부인 끝에 결국 열애를 인정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자는 "이들은 열애 증거를 곳곳에 뿌리고 다녔다. 공원에 앉아있는 사진을 윤현
민이 프로필 사진으로 지정했고, 백진희는 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이 사진으로 2번째 열애설이 났다. 이 사진을 찍은 장소가 외국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커플은 또 부인했다"라며 "이들의 미국 여행은 사실로 판명 났고, 여행 이유는 윤현민의 부모님이 외국에 거주 중이라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또 기자는 "2번째 열애설 이후 취재를 하고 있었는데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알고 보니 각자 스케줄로 바빠 결별의 시간을 가진 게 맞았다고 한다. 그런데 윤현민이 백진희를 너무 사랑했고, 그 마음에 감동한 백진희가 다시 윤현민을 받아줬다. 그리고 세 번째 열애설이 나고서야 이들은 열애를 인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정민은 "치밀하지 못하게 열애 증거들을 흘렸다"라고 말했고, 기자는 "드라마 '내 딸 금사월' 스태프들은 모두 다 알고 있었다고 한다"라고 답했다.

특히 기자는 "윤현민과 백진희가 대기실에서 스킨십을 하다가 걸린 적도 있다더라"라고 폭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 E채널 영상 캡처] 허별희 객원기자 hihihi11@my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인피니트 '소중한 분에게 편지 한통 어떠세요?'
유해진X성유리 "국세청 홍보대사 됐어요"
정우성, 가던 길도 멈추게 만드는 잘생김
손연재 "연예계 진출? 길 열어놓고 고민 중"
'특별시민'
더보기
오늘의 인기기사
'사진 좀 찍자' 전지현, 강풍에 제멋대로
SPONSORED
'킹스맨2' 예고편 공개, 콜린 퍼스 애꾸눈
부활
'미녀와 야수', '스타워즈4' 꺾고 역대 북미
톱10 등극
'분노의 질주:더 익스트림', 전 세계 1조원
돌파
'아바타2', 2020년 12월 18일 개봉 확정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