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출신 공민지 "YG 양현석, 솔로 데뷔 가장 기특해 하실 것"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가수 공민지가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에게 인사했다.

공민지는 17일 오후 3시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민지 워크 01 우노'(MINZY WORK 01 UNO)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공민지는 솔로 데뷔를 하게 된 것과 관련 "되게 자연스러웠던 부분이 계약이 끝났다"라며 "계약이 끝남으로서 또 다른 음악적인 성장을 보여드리려면 결정을 내려야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2NE1으로서 가장 기억에 남는 것과 관련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마마' 시상식에서 함께 무대를 했던 시간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든다"라고 돌아봤다.

공민지는 또 양현석을 언급하며 "제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저의 성장을 보셨던 분"이라며 "이 앨범을 내는 것에 대해 가장 기특하게 느끼실 분, 많이 응원하실 거라 믿고 화이팅하겠다"고 웃었다.

타이틀곡 '니나노'는 팝 댄스에 힙합을 가미한 곡으로 강한 비트와 당당함이 묻어나는 가사로, 최고의 작곡가 멜라니 폰타나(Melanie Fontana) 등 작곡가 팀이 만들었다. 특히, 공민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안정적이고 개성 있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피처링을 맡은 래퍼 플로우식과도 잘 어우러지며 시너지를 냈다.

이날 낮 12시 공개됐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