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리뷰]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X유민상♥이수지, 봄 데이트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개그맨 윤정수·김숙, 유민상·이수지가 '님과 함께2'에서 봄 데이트를 즐겼다.

11일 오후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봄맞이 데이트를 즐기는 윤정수·김숙, 유민상·이수지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정수와 김숙은 인천 월미도에서 복고 데이트를 했다. 청청룩으로 맞춰 입고 월미도 놀이동산을 찾았다.

알콩달콩 놀이기구를 타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디스코팡팡에 탑승, 몸개그를 한껏 선보인 뒤 대관람차에선 애정을 나눴다.

김숙은 대관람차 내부에 낙서를 새기자는 윤정수에게 "'님과 함께2' 프로그램이 있든 없든 내년에도 또 오자"라며 심쿵 발언을 했다. 한층 깊어진 애정을 드러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유민상과 이수지 커플은 절친 김민경, 심형탁, 이시언 등과 함께 한강 나들이에 나섰다.

특히 두 사람은 첫 스킨십을 나눠 눈길을 끌었다. 백허그에 이어 볼뽀뽀를 시도했다.

서로 볼뽀뽀를 주고받으며 마음을 확인했다. 유민상은 "왠지 여자한테 뽀뽀한다는 생각이 들어 부끄러웠다"고 수줍게 말했다. 더불어 그는 "이수지가 웃을 때 김고은 눈 같다. 꺄르르 미로슬 보일 때가 가장 예쁘다"고 콩깍지가 씐 모습을 보였다.

[사진 =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