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동천 ‘질경이’, 친구 초대 프로모션 ‘질경이 초대왕’ 실시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하우동천의 와이(Y)존 토털케어 전문 브랜드 질경이가 오는 30일까지 질경이 쇼핑몰에 친구를 초대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질경이 초대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일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하우동천의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질경이의 와이존 관리 제품을 선보여, 와이존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질경이 쇼핑몰의 기존 회원이 친구에게 질경이를 알려주고, 친구가 쇼핑몰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에 기존 회원의 아이디를 넣으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즉시 추천인과 가입자 모두에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나아가 가입자가 질경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추천인에게 적립금 1만원이 제공된다. 상품을 구매한 친구의 수에 따라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최다 홍보왕’ 1명에게는 100만원, 3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최우수 홍보왕’ 2명에게는 50만원, 2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우수 홍보왕’ 3명에게는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또한 질경이 초대왕 프로모션을 SNS 채널에 공유한 후 URL을 남기면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한다.

[질경이 초대왕 프로모션. 사진 = 질경이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