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X이상윤 '귓속말', 2회만에 숨막히는 기싸움 시작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귓속말’의 숨막히는 기싸움이 시작됐다.

2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극본 박경수 연출 이명우) 2회에서는 신영주(이보영)가 아버지 사건의 실마리를 찾기 위해 이동준(이상윤)을 협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와 함께 법률회사 ‘태백’家 사람들의 기싸움은 불꽃전쟁의 신호탄을 쐈다. 명품 심리전에 ‘귓속말’은 월화드라마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다. (TNMS 기준, 전국 12.9 수도권 15.3/ 닐슨 기준, 수도권 14.9)

이날 방송에서 신영주는 아버지 신창호(강신일)의 누명을 벗기기 위한 복수를 시작했다. 이동준에게 동침 영상을 공개하겠다며 협박을 가하고, 그의 비서로 등장해 충격을 안겼다. 신영주가 이동준에게 원하는 것은 CCTV 영상을 열람하는 것. 범인으로 추정되는 자동차가 ‘태백’ 소속 차량이었고, CCTV를 통해 그 차량의 운전자가 누구인지를 알아봐달라는 게 신영주의 요구였다.

신영주는 이동준을 거세게 몰아세웠다. 그러나 이동준은 CCTV 영상 속 주인공이 최일환(김갑수 분)의 딸 최수연(박세영 분)이라는 것을 알고 주춤했다. 이에 신영주는 SNS에 동침영상을 서서히 공개하겠다 압박하며 이동준을 흔들었다. 심장이 쪼그라드는 상황들, 숨막히는 긴장감은 몰입에 몰입을 이끌었다.

신영주의 압박 속에서 이동준은 ‘태백’ 최일환의 사위로 그들의 전쟁에 내던져졌다. ‘태백’ 안에서 펼쳐지는 기싸움은 또 다른 살벌함을 안겼다. 최일환과 강유택(김홍파), 또 강유택의 아들 강정일(권율)은 겉으로는 웃으며 속으로는 칼을 품은 듯 서로를 견제했다.

최일환은 이동준을 내세워 강유택, 강정일을 압박했고, 강정일은 이동준의 자존심을 교묘히 건드리며 날 선 반응을 보였다.

이날 캐릭터들의 물고 물리는 싸움은 극을 팽팽하게 조이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동준의 숨통을 조여오는 신영주와 살기 위해 내달려야만 하는 이동준의 모습은 극적 긴장감을 더했다. 또 ‘태백’ 안에서 펼쳐지는 최일환과 강유택의 기싸움은 김갑수, 김홍파 두 명품 배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으로 흡입력 높은 장면을 완성했다.

이들의 싸움은 이제 시작됐을 뿐이다. 강정일, 김홍파 등 새로운 인물들의 본격 등장은 인물들간의 갈등과 대립구도를 분명히 세우며 흥미를 더했다. 여기에 신영주와 이동준의 대립은 두 사람의 멜로를 예고한 만큼, 이들이 어떻게 손을 잡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마지막에 신영주가 던진 덫에 모습을 드러낸 강정일의 반전 엔딩은 강렬함을 선사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박경수 작가표 두뇌싸움의 신호탄을 알린 것. 강정일과 최수연은 신영주의 아버지 사건에 어떻게 얽혀있는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4월 3일 밤 10시 3회 방송.

[사진 = SBS 방송캡처]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