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5일 컴백' 개코 "방탄 랩몬스터, 목소리 톤X에너지 좋아"

[마이데일리 = 최지예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개코와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코끼리’로 뭉쳤다.

29일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에 오는 4월 5일 발매하는 개코의 새 솔로 싱글 음반 ‘코끼리’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에 떠오르는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멤버 랩몬스터(Rap Monster)의 피처링 참여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개코는 “평소 랩몬스터의 목소리가 좋다고 생각했고 그 톤도 마음에 들었다. 에너지가 좋아서 그 친구와 함께 작업하면 좋을 것 같았다”고 랩몬스터를 칭찬하며 콜라보 계기를 설명했다.

그동안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던 개코는 랩몬스터와의 협업을 통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지닌 베테랑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 번 과시할 계획이다.

또, 이날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단정한 체크무늬 수트를 입고 코끼리 복면을 얼굴에 뒤집어 쓴 개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복면 하나로 코끼리 형상을 하게 된 개코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개코는 지난 2014년 발매한 ‘레딘그레이(Redingray)’ 이후 2년 5개월여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만큼 이번 싱글 음반의 작사·작곡 및 프로듀싱, 뮤직비디오 작업 등 곳곳에 자신의 색깔을 진하게 녹여냈다.

4월 5일 낮 12시 공개.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최지예 기자 olivia73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