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상의보다 짧아'…치어리더, 초미니 응원복에 아찔
'속옷만 입고 찰칵'…머슬퀸, 거대한 엉덩이 굴곡
'동성 성추행 혐의 반박' 김영세는 누구?
백종원이 밝힌 홍탁집 子 근황 "매일 연락해서…"
'원스 놀라겠네'…트와이스 미나, 은근히 드러낸 볼륨
'가슴 정면 노출'…아유미,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빨간 속옷만 입고…' 머슬퀸, 급이 다른 농염미
전명규, 코치 시절 만행 보니…'충격 폭로'
[공식] 지현우·서현·김지훈·임주은, '도둑놈, 도둑님' 확정 "3월 말 첫 촬영"
17-03-27 13:50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에 배우 지현우,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 배우 김지훈, 임주은이 확정됐다고 MBC가 27일 밝혔다.

50부작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에게 통쾌한 치명타를 입히는 유쾌한 도둑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현우는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언변, 각종 운동에 탁월한 능력을 갖춘 미스터리 도둑 장돌목을 맡았다. 낮에는 심부름 센터를 운영하고 밤에는 도둑으로 변신해 소수의 기득권 세력들의 물건을 터는 반전의 캐릭터.

서현은 강소주 역을
연기한다. 정의감과 의협심이 넘치는 열혈 수사관으로 범인 검거에 거침없고 몸을 사리지 않는다. 누구보다 약자를 보호하는 강단과 의리가 있는 따뜻한 면모까지 지녔다.

지현우와 서현은 티격태격 하는 가운데 케미를 이루며 시청자를 설레게 할 예정이다. 특히 서현은 '도둑놈, 도둑님'으로 지상파 첫 주연을 맡게 돼 이목이 집중된다.

김지훈은 서울 중앙지검 특수부 검사 한준희 역을 맡았다. 한준희는 돈도 아무 배경도 없는 가난한 집안 출신이지만 혼자만의 노력으로 독학해 검사가 됐다. 법과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냉혹한 칼잡이 검사로 어떤 강압이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는 정의로운 인물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임주은은 거대 로펌 변호사 윤화영을 연기한다. 타고난 금수저 부잣집 딸로 팔색조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지녀 남자 주인공 장돌목과 한준희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인물이다. 럭셔리한 스타일과 스마트한 이미지로 극을 힘있게 이끌 예정이다.

제작사 메이퀸 픽쳐스 측은 "지현우와 서현에 이어 김지훈, 임주은까지 합세하면서 색다른 매력적인 시너지로 작품이 더욱 힘을 받았다"라며 "캐스팅을 곧 완료하고 3월 말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후속으로 5월 첫 방송된다.

[사진 = 메이퀸 픽쳐스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동성 성추행 혐의 반박' 김영세 누구?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패션디자이너 김영세가 동성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그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영세 디자이너는 1955년생으로 올해 65세의 패션 디자이너. 한양대학교 응용미술학을 전공하고 왕영은, 윤시내, 전영록, 조용필 등의 패션을 담당했다. 그는 디자이너 능력을 인정받아 유명세를 떨쳤고, 미스코리아, 미스월드 등 대회
종합
연예
스포츠
'뺑반' 공효진 "걸크러시 캐릭터, 통쾌함 있었다"
'국민안내양' 김정연, 경남 함양군 홍보대사 됐다
가온차트를 빛낸 남돌들 '훈훈하네'
'플래시댄스' 알렉스의 열정 오디션과 합격
'미스터 라디오'
더보기
더보기
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 2월 28일 촬영 돌입, 2020년 개봉 예정
크리스 브라운, 파리서 성폭행 혐의 체포 후
풀려나
'캡틴 마블' 주드 로 새 스틸컷 공개 "도대체
어떤 캐릭터 연기하나" 궁금증↑
라이언 레이놀즈 "'데드풀3' 개발 중,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제작"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