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하이라이트·여자친구·씨엔블루, HOT3…차은우 생일 축하 (종합)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하이라이트와 여자친구, 씨엔블루가 HOT3로 선정됐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여자친구, 하이라이트, 씨엔블루가 HOT3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하이라이트가 재데뷔 무대를 가졌으며 씨엔블루, 갓세븐, 몬스타엑스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비투비는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이 토르, 잭 스패로우 등으로 변신해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새론과 이수민은 MC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아스트로 차은우의 생일을 깜짝 축하했다. 오는 30일 생일을 맞아 미리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축하한 것.

이수민은 "며칠 후에 은우 씨 생일이잖아요. 그래서 제일 먼저 축하해주고 싶어서 서프라이즈로 준비해 봤는데 놀랐죠?"라고 말했고, 차은우는 "감사하다"며 화답했다.

한편 '쇼! 음악중심'에는 하이라이트, CNBLUE, 몬스타엑스, GOT7, 프리스틴, 여자친구, BTOB, 러블리즈, 브레이브걸스, 로미오, 멜로디데이, MVP, 구구단, 레어 포테이토, 빅톤, 빅플로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