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처짐 없는 속눈썹 연출할 ‘픽싱 듀얼 카라’ 선봬

[마이데일리 = 김지은 기자] 에이프릴스킨이 24일 하루 종일 처짐 없는 속눈썹을 연출해줄 ‘픽싱 듀얼 카라’를 출시했다.

픽싱 듀얼 카라는 볼륨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롱 래스팅 볼륨 업 마스카라와 마스카라 사용 전, 후에 사용해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마스카라 픽서로 구성된 2 in 1 제품이다.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효과를 지녀 땀과 눈물로부터 아이 메이크업을 번짐 없이 유지해준다. 볼륨 파우더와 멀티 화이바 성분이 함유돼 풍성하고 볼륨 있는 속눈썹을 연출한다. 마스카라 픽서는 필름 보호막을 형성해 속눈썹을 깔끔하게 코팅 시켜주며 지속력을 높인다.

또한 동백오일이 보습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아르간트리커넬 오일이 컨디셔닝 역할을 해 속눈썹을 유연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추출물이 함유돼 속눈썹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픽싱 듀얼 카라는 멀티 화이바가 함유된 마스카라와 강력한 지속력을 가진 마스카라 픽서로 구성된 듀얼 제품으로, 깔끔한 속눈썹 메이크업, 지속력이 높은 마스카라를 찾거나, 파우치에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픽싱 듀얼 카라. 사진 = 에이프릴스킨 제공]

김지은 기자 kkell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